Dressorganic
CONCEPT
옷을, 자신을, 향기를 입어보세요.

옷을 갈아입듯이 향기를 갈아 입어보세요..
나에게 착 달라붙는 순함을 입어요..
지금의 기분 그대로,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향기의 좋음과 사용하는 기분.
되고싶은 자신에게 한 발짝 가까워지는 자연유래의 에센스.
어려운 가치관을 버리고 감성을 믿으면 몸도 마음도 행복해집니다.

단언컨데 지금의 자신을 즐기는것은 이런것이죠.
그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건 더욱 더 근사한 자신.
하루하루 색다른 아로마 케어, “Dress Organic”.

ABOUT
오늘 입을 옷을 고르듯 기분에 따라 고르는 Organic 제품라인.

Organig제품을 어렵고 접하기 힘든 것으로 만들긴 싫어요.
향기가 좋아, 색이 좋은 그 날의 기분...
“VENUS SPA Dress Organic”은 본격적인 천연 유래성분이나 천연 유래정유를 사용하면서도 골라쓰는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천연 정유, 천연 유래성분을 배합한 엄선한 아이템.

그 좋음을 온몸으로 느꼈으면 좋겠으니까.
COSMOS ORGANIC 인증성분이나 천연 정유, 천연 유래성분을 될 수 있는한 가득 담았습니다.
NATURAL ORGANIC 화장품의 세계기준.
COSMOS ORGANIC 인증*을 취득하는 등 쓰면 쓸 수록 부드럽고 건강해지는듯한 본격적인 오가닉 아이템.

オーガニック美容ライター

향수 얼리어답터도 향수가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에게도 폭넓게 사랑받아온 “VENUS SPA”.
그 “향기와 식물의 에센스로 당신의 깊숙한 곳 부터 빛나게 해줍니다” 라는 브랜더 컨셉을 천연 정유나 천연 유래의 식물성분을 사용하며 표현한 “Dress Organic”에 굉장힌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행복감을 주는 “좋은 향기”에 대한 고집은 그대로, 천연 유래성분 배합률 98% 이상, 파라벤, 실리콘, 광물유, 합성착색료, 자외선 흡수제 미사용.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
패션에 연관지어 네이밍한 5종류의 향기와 되고싶은 자신상을 연관짓기 쉬워 향기를 입는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파라벤, 실리콘, 광물유, 합성착색료, 자외선 흡수제 미사용

石塚久美子

이시즈카 쿠미코씨의 프로필. 첨단 피부과학, 화장품 트렌드, 국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화장품 개발자의 취재를 다수 경험. 아로마 테라피나 오가닉 화장품의 상륙이나 보급에도 연관되어 있으며 내추럴 코스메틱을 중심으로 한 연재 경험있음. 오랫동안 쌓아온 미용라이터 경험에서 나오는 셀프 케어의 중요성을 느끼고 태국식 요가 “Rusie Dutton”의 강사자격이나 영양의학 지도사의 자격도 가지고 있다.

아로마를 입으면 일상이 빛나는 이유.

오감중에서도 후각은 뇌를 다이렉트로 움직이게 하는 감각이라고 불리웁니다.
“아 좋은 향기!” 라고 나도 모르게 말해버리는 순간.
그 다행감은 사랑과도 닮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얼그레이 티의 향기에도 사용되는 베르가모트의 냄새를 맡으면, 밝은 느낌이나 긍정적인 마인드가 충전되는 기분이 됩니다.
시원하면서도 깊이 스며드는 라벤더의 정유를 릴랙스의 부적처럼 휴대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천연의 로즈 향기는 유명한 클레오파트라가 여왕의 왕좌를 거머쥐기 위해 사용했다고 전해집니다.
액막이 허브로 잘 알려진 엘더 플라워의 허브티는 청포도같은 달콤함으로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국적이며 감미로운 일랑일랑의 꽃은 예로부터 센슈얼한 분위기를 만들때 사용해왔습니다.
천연 정유와 천연 향료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향기의 하모니를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촉촉함과 함께 입어요.
“Dress Organic”과 만난다면 언제나 기분좋은 자신에게로 문이 열릴거예요.